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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기: AMI Paris의 서울 패션 시장 진출 사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현대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한국 패션 시장.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인데요. 그중에서도 AMI Paris는 꾸밈없는 파리지앵 자세히보기

Trend Watch

다음(Daum)의 모질라와 파이어폭스3 한국 버전, 표준화 지향


다음(Daum)은 모질라(Mozilla)와 파이어폭스(Firefox) 3의 다음(Daum) 한국 버전을 추진하여, 한국 인터넷 전문가들에게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한국은 종종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인터넷 국가로 여겨지는데, 

과거부터 한가지 여전히 고수되어 온 것은

약 99%의 한국인들이 MS사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초기에 한국 정부는 계획적으로 모든 보안 거래(처리)에 있어서

사이트 전용 ActiveX 암호화를 요구했는데, 

결국 이것으로 인해 ActiveX가 아닌 다른 대안이 실질적으로 불가해지고

국내 웹 에이전시들은 표준적이지 않은, IE 중심적인 웹사이트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한국 웹은 외국에 진출이 어려워졌고, 주요 국제 검색 엔진인 구글, 야후 등에서 등장하기 힘들어 졌습니다. 그리고 다른 브라우저를 쓰는 국외 사용자들은 거의 접속이 불가능하하게 되었습니다.


이 상황에 대한 개선이 최근 한국 정부가 가장 크게 고려해야 될 사항 중 하나이며,

'다음'은 이 문제에 있어서 확실히 가장 앞서가는 회사입니다.

'다음'은 W3C에 완벽히 부응하고 브라우저간의 호환성 및 접근성 표준화를 엄격히 지킨

첫번째 한국 메이저 포털이었습니다.

20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