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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ghts

아지앙스 데이터 출시 발표 || #1 카카오 분석 도구

 

 

한국 명품, 패션, 화장품 산업을 추적/관찰하기에 최적의 플랫폼

국내 명품, 패션 및 화장품 업계 동향을 추적하고 분석하기에 최적의 도구 Asiance Data의 출시를 발표합니다.

 

한국과 같이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사 뿐만 아니라 경쟁사 브랜드의 활동을 신속히 파악하여 의사결정에 반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수많은 국내외 브랜드들이 국내 소비자와의 주요 접점으로 활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메신저 플랫폼 카카오에 대한 주요 데이터에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2년간 연구 개발을 통해 카카오 데이터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Asiance Data의 피드 기능을 통해 카카오를 가장 활발하게 이용하는 400개 이상 브랜드 중에 자신이 선택한 브랜드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한국의 럭셔리, 패션, 화장품 동향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의사결정에 활용할 수 있게 합니다. 

 

"우리의 비전은 Asiance Data 플랫폼의 주요 지표와 통찰력을 국내외 브랜드에 제공함으로써 한국 시장 추세를 명확하게 보여주고 모든 레벨의 의사 결정권자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입니다." - Product Manager Javlon Juraev (자블론)

 

 

이 플랫폼은 새로운 전략을 더욱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는 주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실시간으로 효과적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최신 동향과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고유한 도구가 제공하는 최신 정보를 통해 브랜드는 경쟁사보다 앞서 시장의 빠르게 변하는 환경에 순응할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브랜드들이 빠른 속도의 디지털 생태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매일 보고서

 

대부분 경영진은 경쟁사가 수시로 진행하는 캠페인들이 업계 전체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고 급변하는 시장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우리는 의사 결정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매일 보고서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장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구축했습니다. 이러한 조기 알림 및 피드 업데이트는 사전 예방적이고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는 주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중심 플래닝

 

지난 수년간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의 카카오 채널을 운영해 오면서 카카오 활동에 대한 데이터 확보와 분석에 한계가 있음을 파악하게 되었고, 이를 보완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하게되었습니다. 시장 개요 기능을 통해 브랜드는 중요 지표와 분석을 통해 시장 상태를 즉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 변화, 경쟁사 순위, 가장 많이 참여하는 미디어와 같은 주요 정보를 빠르게 파악함으로써 임원들은 자신의 브랜드에 맞는 전략을 수립할수있습니다.



빠른 공유

 

자사와 경쟁사 브랜드 모두의 고객 행동 동향에 대한 직접적인 분석과 인사이트를 통해 팀 전체가 쉽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2년 동안 수많은 고객과 협력하며 연구 개발한 끝에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큰 도움이 되는 고유한 데이터 세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성장하는 시장에서 럭셔리, 패션 및 화장품 업계가 더욱 빠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는 최초의 플랫폼을 선보인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Olivier Mourou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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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데모를 원하시면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sales@asi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