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서울 광장에서 서울시 주최 다둥이 마라톤 대회가 열렸습니다. 두 자녀 이상을 둔 다둥이 가족들이 대회에 참가했는데요. 참가한 수백 명의 어린이들은 총 4단계로 이루어진 체험코스를 즐겼습니다.
아지앙스는 고프로와 함께 체험행사를 마련하여, 시민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고프로 측은 포토월을 마련하여, 다둥이 자녀들이 축구공을 차고, 전기 자동차 위에서 노는 모습을 고프로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또 가족들이 이를 간직할 수 있도록 프린트 해 제공했습니다. 또한, 지역 판매 대리점들의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참가 가족들이 부스 밖에서도 고프로 카메라를 사용해볼 수 있는 고프로 대여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뒷받침 되어, 고프로는 현재 가정용 카메라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고프로는 가족지향의 노력을 강조하기 위해,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두 가정을 이벤트에 초대했습니다. 이 때 촬영된 흥미로운 콘텐츠는 고프로 소셜 채널에 공유되었습니다.
아지앙스는 여러 야외 행사와 연계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아지앙스의 색다른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를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