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창조적 혁신을 위한 서울의 브루클린, 성수동의 재탄생 서울 동쪽에 위치한 성수동은 창의성과 문화의 역동적인 중심지로 떠오르며 종종 "서울의 브루클린"이라고 불립니다. 자세히보기

Projects

프랑스 대사관과 프랑스 문화원, 네이버와 손 잡고 '프렌치 캐스트' 런칭




지난 2015 11, 네이버 김상헌 대표와 프랑스 문화부장관 플뢰릐 펠르랭은 문화 교류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였습니다그의 일환으로 주한 프랑스 대사관과 프랑스 문화원은 네이버 동영상 서비스인 TVcast 에서프렌치 캐스트채널을 오픈했습니다.


'한불 상호 교류의 ' 맞아 주한 프랑스 대사관과 프랑스 문화원은 한국인들에게 프랑스의 다양하고 풍요로운 문화를 소개하고 프랑스에 대한 인식을 확대하고자 합니다.


'프렌치 캐스트'는 국내 최초의 프랑스 관련 전문 비디오 채널로 문화, 스포츠, 관광 등 다양한 분야의 동영상과 한국어 자막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프랑스문화원은 정기적으로 양질의 동영상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사회에 프랑스 문화의 비전이 넓어지길 원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TVcast 의 '프렌치 캐스트'는 모바일과 태블릿PC, 데스크탑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주한 프랑스 대사관과 프랑스문화원은 매달 2400만 명이 스마트폰을 통해 접속하는 네이버와의 이번 협업이 한국인의 마음 속에 프랑스를 깊이 심어주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아지앙스는 '프렌치 캐스트'를 홍보하기 위해 주한 프랑스 대사관 그리고 프랑스 문화원과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업로드 될 새로운 동영상과 스페셜 이벤트를 기대해 주세요!


나를 찾아온 프랑스: http://tvcast.naver.com/frenchc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