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기: AMI Paris의 서울 패션 시장 진출 사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현대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한국 패션 시장.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인데요. 그중에서도 AMI Paris는 꾸밈없는 파리지앵 자세히보기

ASIANCE LUXURY CONSUMER RESEARCH 2025: 놓쳐서는 안될 2025년 한국 럭셔리 소비자 트렌드 분석 리포트

Asiance의 연례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보고서가 돌아왔습니다! 매년 Asiance는 한국 럭셔리 소비자에 대한 독점적인 연구를 진행하여, 그들의 행동과 선호에 관한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2025년에는 조사 범위를 확대하여, 총 1,000명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는 지난해보다 25%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 심층 분석을 통해 한국 럭셔리 시장에 진입하고자 하는 브랜드들에게 소비자 행동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번 보고서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한 구체적인 설문 조사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와 행동 양상을 살펴보며, 한국 럭셔리 소비자들이 어떻게 자신만의 차별화된 소비 패턴을 보이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도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럭셔리 ..

Insights 2025.03.04

ASIANCE LUXURY CONSUMER RESEARCH 2025: 놓쳐서는 안될 2025년 한국 럭셔리 소비자 트렌드 분석 리포트

Asiance의 연례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보고서가 돌아왔습니다! 매년 Asiance는 한국 럭셔리 소비자에 대한 독점적인 연구를 진행하여, 그들의 행동과 선호에 관한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2025년에는 조사 범위를 확대하여, 총 1,000명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는 지난해보다 25%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 심층 분석을 통해 한국 럭셔리 시장에 진입하고자 하는 브랜드들에게 소비자 행동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번 보고서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한 구체적인 설문 조사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와 행동 양상을 살펴보며, 한국 럭셔리 소비자들이 어떻게 자신만의 차별화된 소비 패턴을 보이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도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럭셔리 ..

2025.03.04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