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타코(TAKO) by Asiance -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맞춤형 메시지 발송 솔루션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브랜드들은 언제나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타코(TAKO)는 혁신적인 옴니채널 고객 참여 플랫폼으로서 마케터가 대규모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입니다. 타코를 통해 브랜드는 카카오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나갈 수 있습니다. 강력한 브랜드-고객 관계를 촉진하고, 고객 경험과 충성도, 만족도를 모두 높이고 싶나요? 타코는 한국의 현대 마케팅의 동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더 깊고 효과적인 고객 참여 수준의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TAKO를 통해 카카오톡의 잠재력을 곧 브랜드의 성장동력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신저 앱이자 이제는 거대한 디지털 생태계를 이루고 있는 ..

Asiance Inside 2024.02.27

타코(TAKO) by Asiance -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맞춤형 메시지 발송 솔루션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브랜드들은 언제나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타코(TAKO)는 혁신적인 옴니채널 고객 참여 플랫폼으로서 마케터가 대규모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입니다. 타코를 통해 브랜드는 카카오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나갈 수 있습니다. 강력한 브랜드-고객 관계를 촉진하고, 고객 경험과 충성도, 만족도를 모두 높이고 싶나요? 타코는 한국의 현대 마케팅의 동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더 깊고 효과적인 고객 참여 수준의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TAKO를 통해 카카오톡의 잠재력을 곧 브랜드의 성장동력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신저 앱이자 이제는 거대한 디지털 생태계를 이루고 있는 ..

2024.02.27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