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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NCE LUXURY CONSUMER RESEARCH 2025: 놓쳐서는 안될 2025년 한국 럭셔리 소비자 트렌드 분석 리포트 Asiance의 연례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보고서가 돌아왔습니다! 매년 Asiance는 한국 럭셔리 소비자에 대한 독점적인 연구를 진행하여, 그들의 행동과 선호에 관한 중요한 인사 자세히보기

타코(TAKO) by Asiance -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맞춤형 메시지 발송 솔루션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브랜드들은 언제나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타코(TAKO)는 혁신적인 옴니채널 고객 참여 플랫폼으로서 마케터가 대규모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입니다. 타코를 통해 브랜드는 카카오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나갈 수 있습니다. 강력한 브랜드-고객 관계를 촉진하고, 고객 경험과 충성도, 만족도를 모두 높이고 싶나요? 타코는 한국의 현대 마케팅의 동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더 깊고 효과적인 고객 참여 수준의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TAKO를 통해 카카오톡의 잠재력을 곧 브랜드의 성장동력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신저 앱이자 이제는 거대한 디지털 생태계를 이루고 있는 ..

Asiance Inside 2024.02.27

타코(TAKO) by Asiance -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맞춤형 메시지 발송 솔루션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브랜드들은 언제나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타코(TAKO)는 혁신적인 옴니채널 고객 참여 플랫폼으로서 마케터가 대규모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입니다. 타코를 통해 브랜드는 카카오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나갈 수 있습니다. 강력한 브랜드-고객 관계를 촉진하고, 고객 경험과 충성도, 만족도를 모두 높이고 싶나요? 타코는 한국의 현대 마케팅의 동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더 깊고 효과적인 고객 참여 수준의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TAKO를 통해 카카오톡의 잠재력을 곧 브랜드의 성장동력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신저 앱이자 이제는 거대한 디지털 생태계를 이루고 있는 ..

2024.02.27 작성

카카오 이모티콘 캠페인: 한국의 디지털 마케팅 높이기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기업은 잠재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전략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시징 플랫폼 중 하나인 카카오의 이모티콘 캠페인은 브랜드가 소비자와 더욱 친밀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디올과 랄프로렌의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이모티콘 캠페인의 이점을 살펴보고, 이러한 캠페인을 통해 팔로워를 늘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어떤 도움을 받았는지 알아보세요. 이모티콘 캠페인: 한국에서의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접근 카카오는 한국 내 4,70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바탕으로 브랜드에게 다양한 오디언스와 소통할 수 있..

Trend Watch 2024.02.02

카카오 이모티콘 캠페인: 한국의 디지털 마케팅 높이기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기업은 잠재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전략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시징 플랫폼 중 하나인 카카오의 이모티콘 캠페인은 브랜드가 소비자와 더욱 친밀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디올과 랄프로렌의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이모티콘 캠페인의 이점을 살펴보고, 이러한 캠페인을 통해 팔로워를 늘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어떤 도움을 받았는지 알아보세요. 이모티콘 캠페인: 한국에서의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접근 카카오는 한국 내 4,70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바탕으로 브랜드에게 다양한 오디언스와 소통할 수 있..

2024.02.02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