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한국의 발렌타인 데이: 디지털 마케팅 관점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한국도 로맨틱한 분위기로 물들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2월 14일 발렌렌타인데이를 시작으로 3월 14일 화이트데이, 4월 14일 블랙데이까지 총 세 번의 자세히보기

Projects

Hotel Cappuccino를 위한 반응형 웹사이트 구축




아지앙스는 Hotel Cappuccino 위한 반응형 웹사이트를 개발/디자인 했습니다.  도시형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호텔은 강남에 위치해있으며, 해외 여행객에게는 물론 서울 시민들이 머물기에도 완벽한 공간입니다. 


웹사이트는 Hotel Cappuccino 성격과 고객들의 반응이 나타나게 유도하고, 유저들이 사용하기 쉬운 방법으로 예약 있도록 글로벌 표준 디자인에 맞춰 제작되었습니다. 아지앙스팀은 빠른 접근 예약 시스템, 다양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콘텐트들, 그리고 모든 디바이스에서 한글과 영문 버전으로 접근 가능하게 하는 효율적인 웹사이트 구축에 집중했습니다.


http://hotelcappuccin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