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기: AMI Paris의 서울 패션 시장 진출 사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현대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한국 패션 시장.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인데요. 그중에서도 AMI Paris는 꾸밈없는 파리지앵 자세히보기

Projects

피아제 포제션 캠페인



아지앙스는 6월14일까지 2주간 진행 될 피아제(Piaget) 포제션(Possesion) 캠페인을 페이스북에서 런칭 했습니다.


2014년 9월, 완벽함을 추구하는 피아제의 오래된 열정을 창의성있게 표현한 “완벽을 추구하는 삶(Perfection in Life)”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의 일부로서, 포제션 캠페인은 꿈을 이루고, 세상을 사로잡기 위해 반지를 돌리는 여성의 기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포제션 라인을 홍보하고 피아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아지앙스는 페이스북에서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형태의 플랫폼을 제작하였습니다. 페이스북 캠페인에 참여하면 행운의 피아제 포제션 팔찌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