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Projects

피아제 로즈 캠페인


아지앙스는 피아제 로즈 해시태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8월 25일부터 9월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PiagetRoseLook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피아제 로즈와 어울리는 룩을 공유하도록 하였고, 이를 통해 고객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고, 이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상에서의 광고를 통해 2주동안 2,710명의 팬을 획득함으로써, 브랜드 홍보에도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http://on.fb.me/1IAaoo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