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설날 2025: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브랜드 혁신이 만난 한국의 설날 설날은 음력 설날로, 한국에서 가장 중요한 명절 중 하나입니다. 매년 1월 말에서 2월 중순 사이에 찾아오는 이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한 해 자세히보기

Events

아지앙스, &Awards ‘디지털 광고 및 캠페인’ 부문 그랑프리 수상 – 화이자 쳅스틱

아지앙스, &Awards ‘디지털 광고 및 캠페인’ 부문 그랑프리 수상 – 화이자 쳅스틱

 

2007년 개최 이후 12년이 넘게 디지털 산업 분야의 성과들을 기념해온 &Awards에서 아지앙스가 ‘디지털 광고 및 캠페인’ 부문 그랑프리 수상의 영광을 안은 것은 매우 큰 의미가 있습니다그랑프리는 디지털 서비스와 채널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디자인광고 및 캠페인을 후보로 포함하는 부문이기 때문입니다.

화이자제약의 챕스틱 캠페인을 위해 아지앙스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삼는 강력한 포지셔닝을 전략으로 세웠습니다일반적이던 무채색 립밤의 챕스틱이 다양한 컬러를 지닌 신제품을 출시했다는 내용의 영상을 선보였습니다완벽하게 세팅된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자연스러운 컬러의 매력을 강조하는 게 포인트였습니다.

긍정적인 트렌드 생성을 목표로 삼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실제로 많은 젊은 세대가 이에 공감해줬고, &Awards는 그런 아지앙스의 수고와 노력을 인정해주었습니다!

화이자 챕스틱 캠페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