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앙스의 특별함에 대한 이야기, 아지앙서 인터뷰를 시작합니다.
첫 인터뷰는 아지앙스 김보선 대표님과 Vision을 주제로 진행했습니다.
무거워질 수 있는 내용을 최대한 쉽게 풀어보려고 했는데 어떻게 잘 이해가 되셨나요? 다음 인터뷰도 기대해 주세요!
1. 아지앙스 홈페이지에 보면 Brandtech Partner라고 나오는데, 무슨 의미인지 설명 부탁드릴께요.
브랜드테크 파트너는 ‘브랜드와 테크놀로지를 연결하는 파트너’입니다. 디지털이 기본이 된 세상에서 디지털 에이전시가 고도화되면 브랜드테크 파트너가 됩니다. 빠르게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는 브랜드가 혁신적인 솔루션을 발굴하고 도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실행이 사실상 쉽지 않기 때문에 아지앙스와 같은 브랜드테크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2. 그러면 한단계 더 앞서가기 위해 위해 아지앙스에서는 어떤 것을 준비하고 있나요?
지난 17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해 우리 고객사들이 한국의 디지털 트렌드와 인사이트 리포트를 더 빠르고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데이터 플랫폼을 개발 중이고 내년 상반기 런칭 예정입니다.
또한 내부적으로 지식 및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아지앙스 러닝 플랫폼 디지털 아카데미를 이미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3. 앞으로 아지앙스가 궁극적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은 무엇인가요?
글로벌 네트워크, 디지털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기술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을 바탕으로 훌륭한 브랜드들이 더 성장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이바지 하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저희의 비전에 공감하고 함께 하길 원하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