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Insights

아지앙서 인터뷰, 다섯 번째 이야기

 

아지앙스만의 독특함에 대한 이야기, 아지앙스와의 다섯 번째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이번 인터뷰는 아지앙스 CX 이노베이션 유닛 리더와 함께 했습니다! 같이 만날까요?

 

1. CX Unit에서 하시는 업무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 부탁드릴게요.

 

아지앙스 CX Unit에서는 Customer Experience journey마다 브랜드가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한국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처음 시작하는 브랜드에게는 Korea digital market에 대한 교육을 해드리고, 또한 그 회사가 속한 산업의 특성 때문에 디지털에 대한 이해가 느린 회사에게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컨설팅 혹은 디지털 워크샵도 제공하고 있죠.
물론 우리는 비즈니스의 궁극적인 목적인 세일즈 드라이브를 위한 이커머스 플랫폼 컨설팅, 사이트 개발도 제공합니다.
한마디로, 한국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소비자들의 인게이지먼트를 촉진하고 세일즈를 드라이브하기 위한 모든 여정을 지원해드리고 있어요.

 

2. CX Unit에 채용할 때 중점적으로 어떤 부분을 고려하시나요?

 

현상을 낯설게 알기.

미지에 대한 공포 대신 호기심.

문제 해결 능력.

커뮤니케이션 지능.

모든 것에 약간의 영어 실력이 더해진다면 너무 좋겠죠!!

 

3. CX Unit에서 경력을 쌓으면 어떤 커리어들을 계발할 수 있을까요?

 

CX Unit에서 경험할 있는 업무 스펙트럼은 굉장히 넓다고 생각해요.

본인이 주로 담당한 업무 경력에 따라 Digital Strategist, Digital Marketing Consultant, UX/IU Strategist, E-Commerce Sales Manager 성장할 있습니다.

 

4. 앞으로 CX Unit이 추구하는 방향성은 어떻게 되는지 말씀 부탁드릴게요.

 

에이전시는 언제나 어떤 영역에서나 problem-solver 역할을 해왔어요

The Era of Digital transformation에서는 더욱 그렇죠.

앞으로도 저희는 비즈니스 여정의 굴곡마다 해당 비즈니스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충고,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