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은 전 세계 기업들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이제 기술이 일상생활과 업무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알고 있던 모든 것들이 변화하는 과정을 보게 될 것이고, 앞으로는 AI나 머신러닝과 같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수요가 상상하는 그 이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 발맞춰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우리는 진화한 디지털 에이전시, '브랜드테크 파트너'로 한발 나아가고자 합니다.
브랜드테크(Brandtech)는 크리에이티브와 테크놀로지의 만남을 의미합니다. 파트너로서 우리는 새로운 테크 시대에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브랜드들과 그들이 필요로 하는 기술을 서로 연결합니다.
우리는 END-TO-END JOURNEY라는 방법론을 통해 비즈니스 전반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테크 파트너로서 우리는 브랜드가 숨겨진 잠재력을 더 많이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고객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솔루션을 혁신시키기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궁극적으로 그들이 최고의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와 서로 윈윈(win-win)하는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아지앙스만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는 디지털 마케팅과 UI/UX 분야의 전문가로, 고객 경험 향상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기술 및 디지털 솔루션 분야에서 대규모의 검증된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구현할 수 있는 능력과 인적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아지앙스는 새로 도입한 오픈 이노베이션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의 디지털 혁신 여정 단계에 맞는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서비스는 브랜드의 현 상태와 필요 요건에 따라 시작점과 서비스 내역 등이 유동적으로 디자인됩니다.
새로 추가된 아지앙스의 서비스:
1. 생태계 디스커버리: 브랜드가 속한 생태계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를 통한 이해
2. 스타트업 매칭: 최선의 솔루션을 찾는 과정에서 혁신과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는 외부 파트너 발굴
3. 오픈 이노베이션 워크샵: 브랜드의 근본적인 문제와 과제를 정의하고, 아이디어 관념화를 통해 전략을 세우는데 필요한 사항을 파악합니다. 아지앙스와의 컨설팅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매칭 등 외부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도출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서비스는 우리가 지난 16년 동안 다뤄온 디지털 마케팅 전략, UI/UX 개발과 연계된 수많은 다른 서비스들의 일부분입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브랜드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필요한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계속 추가해 나갈 것입니다.
이처럼 ‘브랜드테크 파트너’로 새로운 디지털 시대에서 한발 나아가는 아지앙스는 궁극적으로 동양과 서양을 연결하며, 세계 최정상의 파트너들, 디지털 세계의 미래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일으키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