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앙스는 고객사인 Newvit과 함께 그들의 폰 케이스 브랜드인
STIL을 미국 시장에 론칭했습니다.
브랜드의 정체성이
매우 독특하고 패션 중심적이라는 점을 감안해 ‘모바일 패션 위크’라는 테마로 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지앙스는 뷰어들에게
가상 패션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션 효과 등을 사용한 반응형 캠페인 사이트를 만들었고 그 사이트 내에서 즐겁고 인터랙티브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전략적 판매 유발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집중했습니다.
성공적인 STIL ‘모바일 패션 위크’ 마이크로사이트 론칭을 위해, 아지앙스가 디자인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은 모든 디지털 포인트에서
실행되었습니다.
또한 미국의
유명 패션 블로거와 패션 전문 저널리스트들과 함께한 인플루엔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런칭에 관한 버즈가 생성되었고 미디어 바잉과 (검색광고, 지면
광고 등) STIL 페이스북 페이지의 소셜 콘텐츠들을 통해 소비자의 브랜드 웹사
이트 방문을 촉진시켰습니다.
http://www.stilmi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