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던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에 맞춰 넷플릭스는 몰입형 경험과 현지화를 결합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이며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네이버와의 전략적 협력부터 파리, 서울, 뉴욕에서 펼쳐진 혁신적인 캠페인까지, 이번 사례는 글로벌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맞춤형 마케팅 전략의 힘을 증명합니다.한국 시장에서 새로운 참여 방식을 정의한 넷플릭스와 네이버의 전략적 협력 넷플릭스는 한국 인터넷 산업의 주요 기업인 네이버와 전략적 협력을 체결하며 협력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습니다. 2024년 11월 시작된 이번 협력으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는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협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