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기: AMI Paris의 서울 패션 시장 진출 사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현대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한국 패션 시장.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인데요. 그중에서도 AMI Paris는 꾸밈없는 파리지앵 자세히보기

Projects

KLM 30주년 캠페인



10 월 , Asiance 한국 KLM 의 삼십 년의 존재를 기념 하는 환상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 ! , 비행기 를 만들 당신의 친구를 초대 하고 네덜란드 로 여행을 이길 수 있습니다 개념은 간단 했다!


KLM 네덜란드 항공 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항공사 중 하나이며 , 1919 년에 설립 된 이 회사는 서울 에 최초의 항공 노선 을 열 때 한국 과의 관계 는 1984 년 시작 2004 년 에어 프랑스 와 합병 . 현재 인천 - 암스테르담 노선은 7 항공편 하루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30 년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우리는 KLM 한국어 페이스 북 페이지에 개최 된 페이스 북 응용 프로그램 을 기반으로 이주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http://on.fb.me/1EA4kYG. 당신은 이벤트를 생성 하는 전용 페이스 북 앱 을 통해 자신의 KLM 의 비행기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후 당신은 당신의 타임 라인 을 공유 할 수 10 친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단계를 완료 하는 데, 당신은 10 복권 당첨자 중 하나가 될 및 왕복 티켓과 암스테르담 에 갈 자격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