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Projects

KLM 30주년 캠페인



10 월 , Asiance 한국 KLM 의 삼십 년의 존재를 기념 하는 환상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 ! , 비행기 를 만들 당신의 친구를 초대 하고 네덜란드 로 여행을 이길 수 있습니다 개념은 간단 했다!


KLM 네덜란드 항공 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항공사 중 하나이며 , 1919 년에 설립 된 이 회사는 서울 에 최초의 항공 노선 을 열 때 한국 과의 관계 는 1984 년 시작 2004 년 에어 프랑스 와 합병 . 현재 인천 - 암스테르담 노선은 7 항공편 하루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30 년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우리는 KLM 한국어 페이스 북 페이지에 개최 된 페이스 북 응용 프로그램 을 기반으로 이주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http://on.fb.me/1EA4kYG. 당신은 이벤트를 생성 하는 전용 페이스 북 앱 을 통해 자신의 KLM 의 비행기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후 당신은 당신의 타임 라인 을 공유 할 수 10 친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단계를 완료 하는 데, 당신은 10 복권 당첨자 중 하나가 될 및 왕복 티켓과 암스테르담 에 갈 자격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