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기: AMI Paris의 서울 패션 시장 진출 사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현대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한국 패션 시장.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인데요. 그중에서도 AMI Paris는 꾸밈없는 파리지앵 자세히보기

Events

Digital Peace 2013




2013년은 독일과 프랑스의 우호조약 [FRANCO-GERMAN FRIENDSHIP TREATY (1963 - 2013)] 체결 5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이를 기념하여 프랑스와 독일의, 주한대사관과 주한문화원이 함께 <디지털 피스 Digital Peace 2013>이라는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아지앙스도 이 행사에 스폰서로서 참여합니다.


<Digital Peace 2013>은 2013년 3월부터 6월까지 매월 1회씩, 총 네 번의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본 이벤트에서 다양하게 선별된 독일과 프랑스의 작품들은 물론, 아티스트, 디자이너, 박람회, 학교 및 DJ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행사의 공통 요소는 '평화'입니다. 폭넓고 다양한 디지털적 접근법과 형태로 표현된 '평화'의 컨셉을 여기서 만나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이벤트는 한국의 아티스트와 미술관, 관련 기관 및 학교 등과 함께 행사 모든 부분에서 협력 작업 하였습니다.


3월 9일에 열리는 오프닝 이벤트에서는 파리에서 온 밴드 라디오망딸(Radiomentale)이, 전 세계 웹사이트에서 선정한 영상 파일들을 믹싱하는 새로운 VJ 형태인 WJ(Web Jaying)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4월 13일 독일, 프랑스, 한국의 독립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며, 5월 11일의 세 번째 이벤트에서는 디지털 예술 프로젝트를 선보입니다. 마지막 이벤트가 열리는 6월 22일에는일렉트로닉 뮤직을 즐길수 있는 파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이벤트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플라툰 쿤스트할레(Platoon Kunsthalle)에서 진행됩니다.


아무데서나 만날 수 없는 특별한 이벤트절대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www.digitalpeace2013.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