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ASIANCE LUXURY CONSUMER RESEARCH 2025: 놓쳐서는 안될 2025년 한국 럭셔리 소비자 트렌드 분석 리포트 Asiance의 연례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보고서가 돌아왔습니다! 매년 Asiance는 한국 럭셔리 소비자에 대한 독점적인 연구를 진행하여, 그들의 행동과 선호에 관한 중요한 인사 자세히보기

Projects

3M Platform 런칭



3M은 다양한 산업군의 비즈니스를 다루고 있지만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포스트-잇, 스카치브라이트, 스카치 등의 일부 특정 브랜드가 제일 잘 알려져 있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아지앙스는 지난 8월 3M의 소비재 브랜드들의 마케팅 플랫폼이자 이들이 가진 외부 이커머스 세일즈 채널로 연결하는 허브 역할을 해줄 3M 컨슈머 마케팅 플랫폼(3M e-commerce marketing platform)을 PC와 모바일 버전으로 각각 구축하고 런칭하였습니다.


아지앙스가 구축한 3M 플랫폼의 목적은 포트스-잇, 스카치브라이트, 스카치 등과 같이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는 물론 코맨드, 넥스케어, 후투로 등 인지도를 올릴 필요가 있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한 곳에 모으고, 분산되어 있는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합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아지앙스와 함께 3M이 적극적인 컨슈머 플랫폼 활동을 통해 다양한 소비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 소비자들에게 좀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을 확신하며, 또 이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확보하고, 이를 이용해 보다 정확한 타겟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해 봅니다.


아지앙스와 3M이 만든 새로운 플랫폼을 확인해보세요! http://consumercare.3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