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창조적 혁신을 위한 서울의 브루클린, 성수동의 재탄생 서울 동쪽에 위치한 성수동은 창의성과 문화의 역동적인 중심지로 떠오르며 종종 "서울의 브루클린"이라고 불립니다. 자세히보기

Events

2009 리프트 아시아, 아지앙스 주 파트너 및 공동 주최자


올해 아지앙스는 아시아 리프트 컨퍼런스의 주 파트너 및 공동 주최자가 될 것입니다.

리프트(Lift)는 유럽에 그 창시 기반을 둔 국제적 컨퍼런스로

제노바와 마르세이유에서 개최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한국에서 열립니다. 

이 컨퍼런스는 여러 프레젠테이션 및 인터렉티브 장치의 결합을 통해 

신기술의 미래 트렌드와 사회적 영향에 대해 논하는 것에 포커스를 두고 있습니다. 


리프트의 이전 연설자로는 '인터넷의 아버지'라 불리는 빈스 세르(Vince Cerf), 위키미디어 파운데이션의 이사회 의장 플로렌스 드부아르(Florence Devouard), 한국 대표 포털인 다음 설립자 이재웅, 그리고 브루스 스털링(Bruce Sterling)을 비롯한 저명한 작가들과 예술가, 연구자, 발명가, 디자이너들이 있습니다.




올해 리프트 아시아(LIFT ASIA)는 제주도에서 9월 3~4일 열릴 것입니다. 

올해 컨퍼런스의 주제는 "진지하게 신나게!"(Serious Fun!)입니다. 

리프트 아시아는 사회학, 경영, 비즈니스, 디자인, 교육, 그리고 일반적 혁신 등의 분야에서 발견가능한 시사점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번 리프트는 새로운 아이디어 및 영감을 얻고 변화에 앞서갈 준비를 하는데 있어 모두에게 대단한 기회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리프트 아시아 사이트에서 확인하거나 아지앙스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 블로그에 리프트에 대한 포스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9월에 제주도에서 여러분을 뵙게 되길 희망합니다!

20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