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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ghts
현재 한국 럭셔리 시장에서 가장 확실한 전략, 럭셔리 팝업 스토어 분석 리포트를 아지앙스에서 만나보세요!
2023. 9. 13. 작성
오늘날 한국 명품 소비자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자유롭게 오가며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패션, 주얼리, 워치 시장의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죠. 하루가 다르게 치열해지는 럭셔리 브랜드들의 경쟁 속에서 저희 아지앙스는 ‘럭셔리 팝업 스토어 분석 리포트’를 통해 확실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이제 오프라인 공간들은 상품 구매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이미 한국 Z세대 중 92.2%가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적이 있으며, 그 중 52.7%는 해당 브랜드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도하고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지앙스. ‘럭셔리 팝업 스토어 분석 리포트 Pop-up Strategies in Luxury 2023’: 한국의 팝업 스토어 검색 트렌드와 Z세대 설문조사
뿐만 아니라, 저희 아지앙스의 리포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매개체로써의 팝업 스토어의 역할에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한국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팝업 스토어 캠페인들이 어떻게 소비자들과 상호작용하고 영향력을 만들어내는지, 4가지 분야(뷰티, 패션, 주얼리, 워치) 30개 이상의 럭셔리 팝업 스토어에 대한 구체적인 데이터와 분석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핫한 럭셔리 마케팅 트렌드, 팝업스토어를 A부터 Z까지 완벽하게 이해하고 싶다면 얼리버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