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ADERERROR의 글로벌 도약: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한국 브랜드의 힘 2014년 서울에서 출발한 아더에러(ADERERROR)는 지금 한국을 대표하는 가장 혁신적인 컨템포러리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기발하면서도 실험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자세히보기

Projects

피아제 로즈 캠페인


아지앙스는 피아제 로즈 해시태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8월 25일부터 9월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PiagetRoseLook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피아제 로즈와 어울리는 룩을 공유하도록 하였고, 이를 통해 고객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고, 이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상에서의 광고를 통해 2주동안 2,710명의 팬을 획득함으로써, 브랜드 홍보에도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http://on.fb.me/1IAaoo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