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기: AMI Paris의 서울 패션 시장 진출 사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현대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한국 패션 시장.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인데요. 그중에서도 AMI Paris는 꾸밈없는 파리지앵 자세히보기

Asiance Inside

일본의 디지털 에이전시 Bilcom과의 파트너쉽


아시아에서의 소셜 미디어 보급율은 미국과 유럽의 그것을 추월하며, 더 많은 글로벌 회사들이 이 특별한 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터넷 광고에 대한 지출 또한 급등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각 아시아 국가마다 특정 요구되는 현지화가 있으며, 이를 위해 두 에이전시 모두 지난 8년간 시장에 공급할 우리만의 능력을 계발해 왔습니다. 아시아 시장에서의 우리가 가진 전문성은 아시아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뛰어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아지앙스와 빌콤 사이의 파트너쉽은 일본, 한국, 중국 시장과 관련된 글로벌 회사들이 한 에이전시와의 협력을 통해 다른 나라로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앞으로 있을 우리의 공동 프로젝트 및 행보를 계속 주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