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한국의 발렌타인 데이: 디지털 마케팅 관점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한국도 로맨틱한 분위기로 물들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2월 14일 발렌렌타인데이를 시작으로 3월 14일 화이트데이, 4월 14일 블랙데이까지 총 세 번의 자세히보기

Projects

미쉐린, 아시아 첫 페이스북 캠페인


타이어 제조업에서의 세계 최강자인 프랑스계 회사 미쉐린이 아지앙스에게 페이스북 캠페인을 맡겼습니다. '체험'이라는 컨셉에 기초해 만들어진 '미쉐린 메이트 파인더'(Michelin Mate Finder) 게임은 섬세한 디자인을 통해 미쉐린의 풀 파티 초대장을 향한 드라이브를 현실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