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기: AMI Paris의 서울 패션 시장 진출 사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현대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한국 패션 시장.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인데요. 그중에서도 AMI Paris는 꾸밈없는 파리지앵 자세히보기

Projects

다논 액티비아, 온라인 VOD 캠페인


다논 액티비아(Danone Activia)는 한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4월과 6월 온라인 VOD 캠페인을 런칭했습니다. 이 VOD 캠페인은 다논의 타겟 여성들과 접점을 이루는 드라마 방송사인 SBS, MBC, KBS의 드라마 섹션을 선정하여 진행하였습니다.

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