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온라인 부티크’로 모바일 웹 마케팅 제품 브랜드 부문 대상 포함 5관왕 영광
글로벌 디지털 에이전시 아지앙스코리아㈜ (공동대표 김보선 · 올리비에 무루)가 2016년 12월 15일,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제 13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샤넬 N°5 ‘로(L'EAU)' 온라인 부티크” 프로젝트로 모바일 웹 마케팅 제품 브랜드 분야 대상을 수상하는 것을 포함하여 총 5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아지앙스코리아 김보선 공동대표는 “샤넬 N°5 로(L'EAU) 온라인 부티크는 새롭게 태어난 샤넬의 시그니처 향수 N°5가 전 세계에 동시 론칭하는 것에 맞춰 편리한 모바일 쇼핑을 위해 만든 플랫폼이며 모바일 결제 프로세스 최적화를 가장 큰 목표로 삼고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 플랫폼은 샤넬 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첫 번째 온라인 몰이자 럭셔리 분야 최초로 단 하나의 상품만 판매하는 쇼핑몰이라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 날 시상식에서 아지앙스코리아는 “샤넬 N°5 ‘로(L'EAU)' 온라인 부티크” 로 ‘모바일 웹 마케팅 제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차지한 것 외에 “샤넬 팝업 서울 디지털 저니”로 ‘이벤트 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 “캘빈클라인코리아 페이스북 프로젝트”로 ‘기업 SNS 분야 최우수상’, “고프로코리아 페이스북 프로젝트”로 ‘브랜드 SNS 분야 최우수상’, “3M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프로젝트”로 ‘제품 일반 분야’ 우수상을 받는 등 5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