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기: AMI Paris의 서울 패션 시장 진출 사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현대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한국 패션 시장.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인데요. 그중에서도 AMI Paris는 꾸밈없는 파리지앵 자세히보기

Asiance Inside

글로벌 디지털 에이전시 아지앙스코리아 2016 웹어워드코리아 5개 부문 수상


샤넬 온라인 부티크로 모바일 웹 마케팅 제품 브랜드 부문 대상 포함 5관왕 영광 



글로벌 디지털 에이전시 아지앙스코리아㈜ (공동대표 김보선 · 올리비에 무루)가 2016 12 15,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13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샤넬 N°5 ‘(L'EAU)' 온라인 부티크” 프로젝트로 모바일 웹 마케팅 제품 브랜드 분야 대상을 수상하는 것을 포함하여 총 5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아지앙스코리아 김보선 공동대표는 샤넬 N°(L'EAU) 온라인 부티크는 새롭게 태어난 샤넬의 시그니처 향수 N°5가 전 세계에 동시 론칭하는 것에 맞춰 편리한 모바일 쇼핑을 위해 만든 플랫폼이며 모바일 결제 프로세스 최적화를 가장 큰 목표로 삼고 프로젝트를 진행했다이 플랫폼은 샤넬 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첫 번째 온라인 몰이자 럭셔리 분야 최초로 단 하나의 상품만 판매하는 쇼핑몰이라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 날 시상식에서 아지앙스코리아는 샤넬 N°5 ‘(L'EAU)' 온라인 부티크” 로 모바일 웹 마케팅 제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차지한 것 외에 샤넬 팝업 서울 디지털 저니로 이벤트 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 “캘빈클라인코리아 페이스북 프로젝트로 기업 SNS 분야 최우수상’, “고프로코리아 페이스북 프로젝트로 브랜드 SNS 분야 최우수상’, “3M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프로젝트로 제품 일반 분야’ 우수상을 받는 등 5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