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창조적 혁신을 위한 서울의 브루클린, 성수동의 재탄생 서울 동쪽에 위치한 성수동은 창의성과 문화의 역동적인 중심지로 떠오르며 종종 "서울의 브루클린"이라고 불립니다. 자세히보기

Events

‘이마키나’와 ‘아지앙스’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아시아와 유럽 시장에서 고객 브랜드 온라인 파워 강화 기대

 

유럽시장을 선도중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그룹 이마키나(Emakina)와 서울에 거점을 둔 아시아 대표 디지털 에이전시 아지앙스(Asiance)가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앞으로 두 회사는 글로벌 시장의 빠른 디지털 트랜드 변화를 반영한 최신 가이드와 고객경험 공유를 바탕으로 전략과 경영 전반은 물론 온라인 마케팅, 웹사이트와 모바일 프로젝트, 이커머스(E-Commerce), 브랜드 로컬라이제이션 등 주요 업무에 있어서도 기대할만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다. 이 협업을 통해 기존의 고객 서비스 향상은 물론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를 만들어갈 전망이다.

 

유럽과 아시아, 각 시장 탁월한 전문성 간의 만남

이마키나와 아지앙스는 모두 다국적 직원들로 구성된 조직원들을 가졌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조직 환경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크로스 마켓 솔루션과 성공적 브랜드 로컬라이제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것이 두 회사가 가진 핵심 강점이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아시아와 유럽 시장에 대한 심도 깊은 인사이트, 문화기술적 요건들에 대한 이해가 더해지면서 글로벌 고객사들의 타겟 시장에 보다 최적화된 기술과 인터렉티브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강력한 디지털 연맹

이마키나는 여섯 개의 유럽 지사, 다양한 나라의 파트너사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화된 디지털 에이전시 그룹이다. 이번에 이마키나의 새로운 파트너로 합류하게 된 아지앙스 역시 대한민국 서울을 거점으로 일본, 중국, 싱가폴, 홍콩, 러시아 등 다국적 협력 파트너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들의 아시아형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왔다. 영어와 불어, 중국어, 일어 등 다개국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다국적 조직원들을 기반으로 지난 10년 동안 250여 개 글로벌 브랜드들이 아지앙스의 특화된 플랫폼과 현지화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아시아와 한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이번 제휴는 두 회사의 단순한 협업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대륙과 도시를 잇는 커뮤니케이션이 시작되었음을 의미한다.

 

글로벌 브랜드 서비스 경험 공유 기대

두 회사 모두 다국적 브랜드는 물론 현지 기업 및 기관들을 위해 서비스 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브랜드 카테고리는 다양하다. 럭셔리 브랜드, 일용소비재(FMCG), 여행관광업, 자동차, 기술, 제약분야까지 전 산업을 아우르며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마키나는 나이키(Nike), 다논(Danone), 로레알(L'Oréal), (BIC), 스타우드(Starwood), 아우디(Audi), 악사(Axa), 오렌지(Orange), 유니레버(Unileve),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토마스 쿡(Thomas Cook), IWC 등의 글로벌 기업들을 위해 일하고 있다.



아지앙스 김보선 대표이 전략적 파트너쉽은 우리의 고객과 유럽 시장이 만나는 가교가 될 것이며 아지앙스에게 매우 큰 의미가 있습니다. 아시아 시장에서의 로컬라이제이션 경험과 디지털 컨버전스에 대한 이해, 그리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들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우리의 전문 성을 이마키나와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큽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우리 각 대륙의 고객 브랜드가 더욱 활성화 할 것이고 소비자들의 브랜드 경험이 더욱 확장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마키나의 대표 브리스 르 블레밴온라인 마케팅은 타겟 시장의 디지털 인프라와 유저 습관에 신중하게 맞춤화 된 것이어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새로운 파트너 아지앙스와 이마키나가 공통으로 가진 핵심 가치입니다. 우리는 프로젝트 성공을 위해 결과 중심의 전략을 짜고 효율적이고 전문적으로 그 전략을 실행하는 아지앙스의 저력을 발견하였습니다. 앞으로 이마키나와 아지앙스가 시장을 놀라게 할만한 일들을 함께 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