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ASIANCE LUXURY CONSUMER RESEARCH 2025: 놓쳐서는 안될 2025년 한국 럭셔리 소비자 트렌드 분석 리포트 Asiance의 연례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보고서가 돌아왔습니다! 매년 Asiance는 한국 럭셔리 소비자에 대한 독점적인 연구를 진행하여, 그들의 행동과 선호에 관한 중요한 인사 자세히보기

Kpible: 한국 및 일본 시장으로 가는 관문

대한민국은 다른 곳과는 다른 디지털 생태계를 자랑합니다. 구글 사용이 거의 없는 이 나라는 자국 플랫폼인 네이버와 카카오, 그리고 일본에서는 라인을 많이 사용합니다.카카오톡은 한국인의 91%가 사용하고 있으며, 월간 활성 사용자는 5천만 명에 달합니다. 라인은 일본인의 92%가 사용하고 있으며, 활성 사용자는 8천6백만 명에 달합니다. 서구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이러한 도구들이 아시아에서는 지배적임을 보여줍니다. 한국이나 일본 시장에 진입하려는 브랜드에게는 이러한 특정 도구들을 마스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에서 경쟁사를 추적하는 것은 시장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마케팅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접근 방식을 효과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Asiance에서는 외국인들이 이러한 시..

Asiance Inside 2024.06.12

Kpible: 한국 및 일본 시장으로 가는 관문

대한민국은 다른 곳과는 다른 디지털 생태계를 자랑합니다. 구글 사용이 거의 없는 이 나라는 자국 플랫폼인 네이버와 카카오, 그리고 일본에서는 라인을 많이 사용합니다.카카오톡은 한국인의 91%가 사용하고 있으며, 월간 활성 사용자는 5천만 명에 달합니다. 라인은 일본인의 92%가 사용하고 있으며, 활성 사용자는 8천6백만 명에 달합니다. 서구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이러한 도구들이 아시아에서는 지배적임을 보여줍니다. 한국이나 일본 시장에 진입하려는 브랜드에게는 이러한 특정 도구들을 마스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에서 경쟁사를 추적하는 것은 시장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마케팅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접근 방식을 효과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Asiance에서는 외국인들이 이러한 시..

2024.06.12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