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기: AMI Paris의 서울 패션 시장 진출 사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현대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한국 패션 시장.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인데요. 그중에서도 AMI Paris는 꾸밈없는 파리지앵 자세히보기

애플 페이, 한국 디지털 결제 시장 진출

한국과 애플페이: 보호무역주의 지표? 애플페이는 사용자가 아이폰의 "지갑" 앱을 사용하여 자신의 신용 카드를 애플 디바이스에 추가할 수 있도록 애플이 자체 개발한 디지털 결제 시스템 입니다. 이 시스템은 2014년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로 2021년에 6조 달러 상당의 결제를 처리하면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널리 사용되는 디지털 결제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애플페이는 비접촉식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근거리 무선 통신(NFC, Near Field Communication)을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현재 76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2023년 3월 21일 이전에는 한국을 제외하고 중국과 일본을 포함한 세계의 다른 모든 상위 경제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애플페이 출시 8년 만인 작년(..

Insights 2023.05.10

애플 페이, 한국 디지털 결제 시장 진출

한국과 애플페이: 보호무역주의 지표? 애플페이는 사용자가 아이폰의 "지갑" 앱을 사용하여 자신의 신용 카드를 애플 디바이스에 추가할 수 있도록 애플이 자체 개발한 디지털 결제 시스템 입니다. 이 시스템은 2014년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로 2021년에 6조 달러 상당의 결제를 처리하면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널리 사용되는 디지털 결제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애플페이는 비접촉식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근거리 무선 통신(NFC, Near Field Communication)을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현재 76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2023년 3월 21일 이전에는 한국을 제외하고 중국과 일본을 포함한 세계의 다른 모든 상위 경제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애플페이 출시 8년 만인 작년(..

2023.05.1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