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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NCE LUXURY CONSUMER RESEARCH 2025: 놓쳐서는 안될 2025년 한국 럭셔리 소비자 트렌드 분석 리포트 Asiance의 연례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보고서가 돌아왔습니다! 매년 Asiance는 한국 럭셔리 소비자에 대한 독점적인 연구를 진행하여, 그들의 행동과 선호에 관한 중요한 인사 자세히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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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N°5 로(L'EAU) 온라인 부티크 구축




 



샤넬은 2016년 9월 1일, 샤넬의 시그니처 향수 N°5의 역사적인 유산을 바탕으로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N°5, 로(L'EAU)를 전세계에 동시 런칭 하였습니다. 샤넬은 "You Know Me And You Don't (당신이 아는 나와 모르는 나)"라는 파격적인 슬로건과 함께 릴리-로즈 뎁이라는 새로운 얼굴을 중심으로 파라독스 캠페인 펼치면서 이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길 원했습니다. 이에 아지앙스는 샤넬만이 도전할 수 있는 가장 샤넬다운 디지털 경험을 제안하였습니다. 한국 쇼핑몰의 복잡한 UI와 프로세스를 모두 걷어내고 오직 N°5 로(L'EAU), 단 한 제품만 판매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익스클루시브 온라인 부티크를 구축하는 내용이었고, 샤넬은 이 아이디어를 선택했습니다.

 아지앙스가 제작한 이 쇼핑 플랫폼은 샤넬 코리아의 첫 번째 자사몰이자, 단 하나의 상품을 위한 최초의 럭셔리 브랜드 쇼핑몰이라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습니다. 사실 이전의 많은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몰은 글로벌 가이드라인 수준에 머문 어색한 번역 문체, 국내 정서와 맞지 않은 UI, 부족한 배송정보 등이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샤넬 N°5 로(L'EAU) 온라인 부티크는 샤넬 코리아 소속 다양한 부서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글로벌 가이드라인을 따르면서도 국내 정서에 맞는 문구를 사용하는 등 럭셔리 브랜드 로컬라이제이션의 훌륭한 예시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아지앙스와 샤넬이 만든 N°5 로(L'EAU) 온라인 부티크를 방문해 보세요! https://chaneln5leaush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