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Events

LACOSTE L!VE FW12' Online Event


아지앙스는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흥미로운 온라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LACOSTE와 정형화되지 않은 트렌디한 스타일의 LACOSTE L!VE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아지앙스는 아시아를 배경으로 라코스테의 전반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있습니다. 라코스테 라이브 웹사이트 운영과 현지화부터 마케팅,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그리고 e-shop 운영까지 맡고있습니다. 또한 중국과 일본 한국 아시아 3개국 각자의 특성과 소비자의 성향에 맞는 디지털 활동을 펼치는 것이 언제나 도전과제입니다.

지난달 아지앙스틑 라코스테 라이브 페이스북 이벤트를 런칭, 배너 크리에이티브와 미디어 광고를 집행 하였습니다. 아시아 최초로 라코스테 라이브의 글로벌 앰버서더가 된 k-pop 가수 구하라의 룩을 보고 나만의 라이브 룩을 찾는 이벤트로, 당첨자들에게는 라코스테 라이브 Winter Wonderland Party로 2인 동반 초대장을 보내 라코스테 라이브 FW12 트렌드를 한껏 느끼고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컨셉의 제안부터 구축까지 통합적인 캠페인을 진행하여 라코스테와 아지앙스의 성공적인 협업의 결과물로써 또 하나의 좋은 본보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