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소비 과정에서 탐색하고 구매하는 방식에 관한 트렌드를 분석하는 아지앙스의 연례 리포트입니다. 아지앙스는 8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구매 전 단계, 구매 단계, 구매 후 단계에서의 고객 여정 및 패턴을 분석하기 위해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리포트 목표 소비자 설문 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국의 명품 소비자의 선호도 및 행동 패턴을 파악합니다. 한국 명품 시장의 최신 트렌드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팝업 스토어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2024년 한국 명품 시장에서 브랜드가 꼭 알아야 할 핵심 포인트들을 제시합니다 리포트 구조 리포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