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기 위하여 오래전에 사전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곳도 많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긴 시간 줄을 서서 입장을 위한 대기를 하기도 합니다.

이와 같이 많은 브랜드들이 앞을 다투어 팝업스토어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다가가는 이유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흥미를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시회부터 팝업 스토어 및 부티크 방문까지, 예약 사이트는 다양한 유형의 이벤트에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이 자리를 예약하기 쉽게 만들어주며, 주최자들이 미래의 결정과 전략을 위한 통찰력 있는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지앙스가 어떻게 이벤트 경험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캠페인 인지도 확대

성공적인 이벤트를 주최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인지도를 확대하는 것 입니다. 

보다 넓은 대중에게 접근하여 예약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늘리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 보고서에서 언급했듯이, 한국의 Gen Z 중 92.2%가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적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팝업스토어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81.6%의 방문자가 브랜드 인식에 긍정적인 변화를 보고 있으며, 그 중 52.7%가 해당 브랜드의 제품 및 서비스를 시도하거나 구매했습니다.

 

 

맞춤형 사용자 정의 

표준 템플릿을 제공하는 다른 플랫폼과는 달리, 아지앙스의 서비스는 고도화된 맞춤형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능부터 디자인까지 예약 사이트의 모든 측면이 요청에 맞게 조정되고, 브랜드 정체성과 조화를 이루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참석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일관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지앙스는 반 클리프 & 아펠의  특별 전시회에 대한 예약을 가능하게 하는 특별한 웹사이트를 제작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방문 예약을 편리하게 예약하고 수정할 수 있는 예약 웹사이트를 개발했습니다. 아지앙스는y8 각 페이지를 반 클리프 & 아펠의 디자인 가이드에 따라 작업하여 브랜드의 독특한 미학과 컬렉션의 느낌과 모습이 올바르게 표현되도록 구현했습니다. 

이 예약 시스템을 통해 우리는 쉽고 직관적인 예약 프로세스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새로운 컬렉션을 반영하는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메인 페이지 디자인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예약 관리, 데이터 대시 보드 및 알림톡과 싱크를 위한 카카오 API를 통합했습니다.

 

 

포괄적인 기능과 유연성

아지앙스를 통해 다양한 기능과 유연성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구현 프로세스, 정기적인 업데이트, 또는 확장성까지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예약 유형, 백엔드 기능 및 프런트엔드 기능을 사용자의 요구 사항과 선호도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아지앙스는 바쉐론 콘스탄틴을 위해 다양한 웹사이트를 제공, 브랜드의 원하는 모든 조건을 맞추어 제작하였습니다.

 우리는 긴자에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위한 랜딩 페이지를 개발하여 바쉐론 콘스탄틴 x 마후네 곤조의 새로운 컬렉션을 전시했습니다. 

여기서 우리의 초점은 컬렉션의 독특한 아이덴티티 브랜딩 디자인을 웹사이트에 녹여내는 데 있었습니다. 더 나아가서, 랜딩 페이지를 바쉐론 콘스탄틴의 예약 시스템과 통합했습니다.

 

 

데이터 소유 및 지원

아지앙스를 선택하면 귀하의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에서는 데이터 제어가 제한될 수 있지만, 아지앙스는 비즈니스를 전진시킬 가치 있는 인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더불어, 우리의 지원 및 유지 보수 서비스는 전담 인력을 배치하여,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시로, 불가리를 위해 우리는 상호작용하는 크리스마스 테마 캠페인 웹사이트를 개발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등록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어 개인 맞춤형 제품 추천을 받은 다음 결과에 기반하여 부티크 방문 상담 세션을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데이터 수집을 용이하게 하고 오프라인 부티크 방문 및 제품 구매를 촉진하는 상호작용형 캠페인을 유도했습니다.

 

 

관객 도달 및 분석 인사이트

아지앙스는 더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국제 사용자가 예약 플랫폼을 더 쉽게 이용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네이버나 카카오 예약 플랫폼에서는 외국인이 한국 휴대전화 번호를 갖고 있지 않으면 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카카오톡 채널 팔로워 수를 늘리는 것은 우리의 주요 우선 사항입니다. 이에 따라 브랜드가 요청하면 AlimTalk 전송 및 카카오 싱크용 카카오 API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맞춤형 분석 및 보고 도구는 사용자 행동과 예약 트렌드에 대한 상세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실시간으로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Tiffany & Co 를 위해 예약 사이트가 가장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결과적으로, 카카오톡 채널 팔로워 수의 상당한 증가가 확인 되었으며, 이는 카카오 싱크의 실행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캠페인 홍보 및 모바일 친화적 경험

아지앙스는 캠페인 홍보를 우선시하고 모바일 친화적인 예약 경험을 보장합니다. 접근성과 사용자 경험에 중점을 두어 고객이 플랫폼에서 참여하고 예약하기 쉽도록 하여 전환율과 충성도를 높입니다.

 

다양한 예약 사이트 유형의 차별화:

표준, 고급, 맞춤형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예약 사이트가 제공되므로, 아지앙스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다양한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다양성을 통해 비즈니스는 자신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하여 최대 ROI 및 효과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지앙스는 예약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캠페인 인식을 높이고 가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려는 한국의 이벤트 주최자들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기능, 견고한 지원 및 고급 분석 인사이트를 통해 아지앙스는 비즈니스가 참석자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며 성공적인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신의 예약 웹사이트 구축을 지원해 드립니다. 완전히 맞춤형 사이트를 구축하고 싶으시거나 네이버나 카카오의 간편한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시면, 아지앙스와 함께 하세요.

 

한국에서 당신의 예약 사이트를 높이려면 이메일 info@asiance.com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