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Asiance Inside

2012 새해인사


고객여러분, 파트너, 그리고 모든 친구 여러분: 지난해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모든 신뢰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 기쁜 마음으로 2011년 저희의 가장 주요한 두가지 성과를 알려드립니다.


우선 저희의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하였습니다. HTML5, CSS3, jQuery로 개발되고, 신선하고 새로운 외관을 갖춘 새 웹사이트는 이미 국제적인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Web Awards Korea에서 수상하였고, Awwwards로부터 '오늘의 사이트'(Site of the Day)로 선정되었으며, CSS Design Awards 나 CSS Lounge 등의 다른 많은 사이트들에서도 언급되었습니다. 


또한 아지앙스는 일본의 가장 유명한 디지털 에이전시 중 하나인 BILCOM Inc.와 협력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는 '아시아의 디지털 에이전시'라는 우리의 비전에 좀 더 가까워지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일본, 중국, 한국에 있는 우리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협력적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주시는 믿음에 부합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올해 건강하고 번창하는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