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Projects

유럽 코리아 비즈니스 아이디어 경연대회(Europe Korea Business Plan Competition)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주 
제 2회를 맞이한 유럽 코리아 비즈니스 아이디어 경연대회 (Europe Korea Business Plan Competition)가 시작되었습니다. 유럽 코리아 BPC는 혁신Innovation과 기술Technology를 기반에 둔 비즈니스 기획 공모전으로써, 대한민국의 모든 학생들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경연의 목적은 한국의 젊은 인재들과 유럽의 기업들을 연결하고, 참가자들의 창의성과 기업가 정신, 팀워크를 독려하는 것입니다. 2011년에는 38개 대학에서 참가한 학생들이 열띤 경연을 펼쳤습니다. 
 

저희 아지앙스는 HTML5, CSS3, jQuery와 같이 최신 웹기술을 이용하여 이 이벤트의 취지와 정신에 걸맞는 최고의 유저 브라우징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유럽 코리아 비즈니스 아이디어 경연대회의 모토는 바로 "혁신을 믿어라Belive innovation"이니까요. 아지앙스는 이러한 새로운 시도와 젊은 도전정신을 응원합니다.

웹사이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