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Asiance Inside

어도비, 아지앙스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아지앙스는 최근 한국어도비시스템즈와 어도비 마케팅클라우드와 파트너십 체결을 맺은 것에 대해 매우 기쁘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지앙스는 디지털 에이전시로는 처음으로 한국어도비시스템즈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따라서 급속도로 성장 중인 국내 시장을 대상으로 아지앙스가 가지고 있는 통합 디지털 전략컨설팅을 통하여 고객사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이사는 “콘텐츠 최적화는 마케팅 담당자가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해당 브랜드와 연관성 높은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할 수 있게 하는데 꼭 필요한 핵심 요소이다” 고 말했다. 더불어 지준영 이사는 “어도비와 아지앙스의 파트너십은 디지털 에이전시에 있어서 획기적이고 총체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보여주고 있다. 우리는 보다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디지털의 속도에 맞춰 일하고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가능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아지앙스코리아 김보선 대표는 “아지앙스는 한국 기업이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켜 디지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수요 창출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디바이스 환경과 디지털 행동 패턴의 급속한 변화에 맞춰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큰 도전과제가 되고 있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와 아지앙스의 디지털 마케팅의 전문성을 결합해 보다 개인화된 웹 경험 제공은 물론 데이터를 측정, 개선 및 최적화하는 분석 능력을 갖출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지금 한국에서는 디지털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