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Projects

불가리, 비제로원(B.zero1) 온라인 캠페인


세계는 2000년과 2010년 사이에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10년 전에 페이스북, 유투브, 트위터, 아이폰 등은 존재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런 변화 속에서도, 불가리 B.zero1의 나선형 디자인과 같은, 상징에 대한 감성적인 호소력은 여전히 시대를 초월하고 보편적인 것으로 남아있습니다.


 


과거와 미래가 접하는 이 시점에서, 불가리는 국제적으로 칭송받는 예술가 아니쉬 카푸어(Anish Kapoor)를 초청하여 그들의 아이콘인 B.zero1 반지에 대한 재해석을 요청했습니다. 그의 해석은 자신의 여러 뛰어난 작품들과 B.zero1에서 공통적으로 볼 수 있는 곡선과 반사형 표면, 즉 '멈춤과 지속'의 개념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B.zero1 온라인 캠페인은 아니쉬 카푸어의 예술 정신과 B.zero1의 시대를 초월하고, 진화적이며, 신비롭고,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예술성에 대한 존경을 표하고 있습니다. 5월 중순에 런칭할 비제로원(B.zero1) 온라인 캠페인의 독점적 사전 공개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www.bethefirstoknow.bulgari.com

국가별로 사이트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바이럴 효과를 일으킬 수 있도록 아시아 소셜 네트워크 링크가 마이크로사이트에 추가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