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Projects

불가리의 새 향수, 몬 쟈스민 누아(Mon Jasmin Noir) 온라인 캠페인


고급 보석 브랜드인 불가리(Bvlgari)가 새로운 향수, 몬 쟈스민 누아(Mon Jasmin Noir)를 내놓았습니다. 오리지널 '쟈스민 누아'(Jasmin Noir)보다 더 유혹적인 버전으로서, 향은 좀 더 가볍지만 더 짙어진 과일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번 새 향수 런칭에는 아지앙스의 기존 작업들과 마찬가지로 특별한 온라인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아지앙스는 대만, 일본, 한국을 대상으로 한 그들의 마이크로사이트 제작과 웹사이트 로컬화를 진행하게 되어 기쁩니다.

2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