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Projects

다논 액티비아, 온라인 VOD 캠페인


다논 액티비아(Danone Activia)는 한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4월과 6월 온라인 VOD 캠페인을 런칭했습니다. 이 VOD 캠페인은 다논의 타겟 여성들과 접점을 이루는 드라마 방송사인 SBS, MBC, KBS의 드라마 섹션을 선정하여 진행하였습니다.

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