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Projects

라코스테 레드(Lacoste Red!) 파티


라코스테 레드 파티에서 만나요!


몇주간의 힘든 작업 끝에 라코스테 레드(Lacoste Red!)의 온라인 캠페인 런칭 소식을 전하는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Red! 콜렉션은 한국, 일본, 중국에 동시에 런칭되었습니다. 




메갈로(Megalo(s))에 의해 최초로 디자인된 이 캠페인 패키지는 방문자들이 라코스테 레드의 의의을 축하하는 버추얼 '레드 파티'에서 음악, 춤, 패션, 비디오 게임 등을 함께 즐길 수 있게 합니다. 크리스 모예스(Kris Moyes)에 의해 만들어진 초현실적인 안무를 사이트 인트로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극히 느린 동작, 3D 트래킹, 형태와 형태사이의 변형 등을 포함한 시각적 실험은 콜렉션의 인상적인 첫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프랑스 전자 음악계의 새로운 별(heart-throb) Yuksek의 싱글 'Extraball'이 이 버추얼 파티의 사운드트랙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방문자들은 15가지의 가능한 스타일 중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골라 축하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도 참여하면서 라코스테 레드의 세계에 더 깊이 빠질 수 있게 됩니다!


마이크로사이트와 연동된, 15-25세의 젊은 층을 겨냥한 온라인 캠페인의 현지화 또한 아지앙스가 마무리했습니다.

20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