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Asiance Inside

아지앙스, 2018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 2관왕 수상

아지앙스, 2018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 2관왕 수상



2018 12 7, 일본, 도쿄 -- 글로벌 디지털 에이전시 아지앙스(www.asiance.com) ‘2018 캠페인 아시아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에서 올해의 한국 디지털 에이전시 부문 금상, 올해의 일본한국 독립 에이전시 부문 은상을 수상해 2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올렸다.


일본의 안다즈 도쿄 토라노몬 힐스에서 개최된/일 캠페인 아시아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 20개 이상의 기업이 12개 부분에서 경쟁했다


아지앙스의 이번 수상은 아시아 최고 디지털 에이전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는 평가다. 올해로 14년째 고객과 파트너에게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아지앙스는 세계 최정상의 IT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고,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에 정통한 소비자들로 가득한 한국, 그 중심인 서울에서 첫 발을 내디뎠다.


디지털 영역에서의 보다 높은 성장을 바라는 해외 및 국내 브랜드들에게 국경을 넘어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아지앙스는 2017, 도쿄에 새로운 사무실을 열었다.


아지앙스 최고경영자 올리비에 무루는이와 같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팀원들과 파트너 그리고 클라이언트에게 또 하나의 큰 전환점이 될 기회라고 생각한다. 한국과 일본 직원들의 노력이 없었다면 수상할 수 없었을 것이다.”라고 밝히며현재 아시아 시장 전반에 걸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는 새로운 고객 또는 기존의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기회를 의미한다.”라고 덧붙였다.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온라인상의 입지 강화와 한국 및 일본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많은 어려움을 겪으며 적절한 접근법을 찾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전문가 그룹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지앙스는 기술 혁신, 마케팅,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컨설팅을 핵심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아지앙스의 두 설립자(올리비에 무루, 김보선)는 디지털 업계 및 다양한 기업 경영자 네트워크를 통해 디지털 세상의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