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Events

라코스테(Lacoste)의 성공적인 챗봇 마케팅을 주제로 특별한 컨퍼런스를 주최했습니다!

라코스테(Lacoste)의 성공적인 챗봇 마케팅을 주제로 특별한 컨퍼런스를 주최했습니다! 



챗봇은 메시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와 자연스러운 대화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많은 시간이 걸리던 작업을 간단히 처리해주는 탁월한 기술로 챗봇에 대한 인기는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아지앙스는 라코스테를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이와 같은 챗봇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라코스테는 국가대표 선수를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로 롤랑가로스(Roland Garros) 대회가 열리는 기간 동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들에게 특별 이벤트 쿠폰을 선사했습니다. 챗봇의 기술을 이용한 이 마케팅 전략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판매량을 모두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주었고, 단 몇 주 만에 인상적인 결과를 낳았습니다.


이에 아지앙스는 클라이언트들을 초청하여 라코스테 챗봇의 성공사례를 발표하는 컨퍼런스 시간으로 함께 와인을 마시며 이에 대한 생각과 의견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