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Projects

Tuned In Asia 매거진 발간


Tuned In Asia 매거진 발간




Asiance Lab의 일환으로 매거진 팀에서 런칭한 tunedinasia.com 채널에 관한 소식입니다새로운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와 열정으로 뭉친 팀원들이 Tuned In Asia 라는 이름의 디지털 매거진을 발간하였습니다동양권 나라의 디지털 환경에 대해 쉽게 설명하고흥미로운 사실들을 알려주기 위해서 만든 것입니다.


실제로 아시아의 디지털 생태계는 매우 독특합니다. – 플랫폼은 물론 유저들의 행태가 서양권 나라들에게 익숙한 경험들과는 차이가 있습니다중국한국혹은 일본 등 어느 나라를 가든지 디지털 환경이 각 나라마다 다르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Tuned In Asia 편집 팀은 아시아에 대한 디지털 노하우와 전문적인 지식을 활용하여 이 독특한 아시아 디지털 환경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고아시아 지역의 최신 동향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Tuned In Asia 매거진에서 첫 번째로 발행한 기사는 한국의 1세대 메신저인 카카오톡의 광고시장과 관련된 내용입니다수많은 산업마케터들그리고 디지털 사용자와 관련된 흥미로운 주제에 대해 여러분도 함께 탐구해 보세요.


아지앙스는 모든 Tuned In Asia 독자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다면 tunedinasia@asiance.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지금 바로 읽어보세요TUNED IN A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