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Asiance Inside

2017 국제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2017 국제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위대한변화


한국사회에서 여성들의 경제적 기회는 남성들의 56%밖에 되지 않습니다아지앙스는 여성의 권리를 높이고 양성이 평등한 보다 폭넓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에이전시 입니다. 2017년 국제 여성의 날(3 8)을 기념하여 아지앙스 팀원들은 이 날의 정신을 기리고사람들의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2가지 캠페인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첫 번째는 매일 고객사를 서포트하고 더욱 강한 회사로 만들어 가고 있는 45명의 놀라운 여성 팀원들을 소개하는 비디오를 공개하는 것이었습니다이 여성 팀원들은 전체 직원의 70%, 최고 경영자 그룹의 8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동종 업계에서 최고 경영진의 여성 비율을 높이기란 매우 힘든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Asiance Lab 팀과 협력하여 아지앙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Wonderful Woman Challenge”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이 캠페인은 힘이 넘치는 듯한 포즈의 사진을 포스팅 하면서 지정된 해시태그를 함께 올려 친구들에게 공유함으로써 여성들이 매우 멋진 존재라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게 하는 것이었습니다물론 남성들에게도 똑같은 내용으로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유도했고여성들이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해 공유하게 했습니다캠페인 참가자들에게는 다음 해시태그를 사용하도록 했습니다. #WonderfulWomanChallenge #원더풀우먼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의 생각처럼 아지앙스는 이 세상의 모든 여성들이 훌륭하며 존경 받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