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Asiance Inside

아지앙스 랩(Asiance Lab) 런칭

 

아지앙스 랩(Asiance Lab) 런칭


 


아지앙스는 '끊임없이 배우고, 배운 것을 행동으로 옮기는' 문화의 일환으로 아지앙스 랩(Asiance Lab)을 런칭하였습니다. 앞으로 6개월 동안, 대표 및 임원을 포함한 65명의 전 직원들은 10개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나뉘어 다양한 산업 관련 기술을 배우고, 익히고, 탐험할 예정입니다. VR, Drone, Bots, APP 기술 발전, SNS 혁신 등 각자 관심 있는 분야 한 두가지를 선택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아지앙스는 '재미있게, 혁신하고, 창조하는' 기업문화를 더욱 탄탄하게 확립해 나가길 바라고 있습니다.  


아지앙스 랩은 시간과 자원을 제공함으로써 직원 각자의 흥미와 열정이 더욱 발전하길 바라며 만든 프로젝트 입니다. 그룹 안에서 직원들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고, 참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직위나 업무 분야에 상관없이 모두가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아지앙스 랩의 놀랍고 흥미로운 진행과정을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