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Asiance Inside

글로벌 디지털 에이전시 아지앙스코리아 2016 웹어워드코리아 5개 부문 수상


샤넬 온라인 부티크로 모바일 웹 마케팅 제품 브랜드 부문 대상 포함 5관왕 영광 



글로벌 디지털 에이전시 아지앙스코리아㈜ (공동대표 김보선 · 올리비에 무루)가 2016 12 15,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13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샤넬 N°5 ‘(L'EAU)' 온라인 부티크” 프로젝트로 모바일 웹 마케팅 제품 브랜드 분야 대상을 수상하는 것을 포함하여 총 5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아지앙스코리아 김보선 공동대표는 샤넬 N°(L'EAU) 온라인 부티크는 새롭게 태어난 샤넬의 시그니처 향수 N°5가 전 세계에 동시 론칭하는 것에 맞춰 편리한 모바일 쇼핑을 위해 만든 플랫폼이며 모바일 결제 프로세스 최적화를 가장 큰 목표로 삼고 프로젝트를 진행했다이 플랫폼은 샤넬 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첫 번째 온라인 몰이자 럭셔리 분야 최초로 단 하나의 상품만 판매하는 쇼핑몰이라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 날 시상식에서 아지앙스코리아는 샤넬 N°5 ‘(L'EAU)' 온라인 부티크” 로 모바일 웹 마케팅 제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차지한 것 외에 샤넬 팝업 서울 디지털 저니로 이벤트 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 “캘빈클라인코리아 페이스북 프로젝트로 기업 SNS 분야 최우수상’, “고프로코리아 페이스북 프로젝트로 브랜드 SNS 분야 최우수상’, “3M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프로젝트로 제품 일반 분야’ 우수상을 받는 등 5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