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Events

LIFT 'Seoul Ideation Workshop - Urban Entrepreneurs'

LIFT 'Seoul Ideation Workshop - Urban Entrepreneurs'




아지앙스는 지난 2009년 아시아 리프트 컨퍼런스의 파트너 및 공동 주최자였습니다. 리프트는 유럽에서 시작된 국제적 컨퍼런스로 유럽과 아시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신기술을 선보이며 그 기술의 사회적 영향에 대하여 함께 생각하고 토론하는 컨퍼런스 입니다. 지난 리프트 컨퍼런스는 새로운 기술의 혁신과 그 혁신의 중심에 있는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2016년 11월 12일, 또 한번 아지앙스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창조적인 마인드를 찾는 LIFT 'Seoul Ideation Workshop - Urban Entrepreneurs' 의 공동 주최자로 활약합니다.


서울 구글캠퍼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워크숍은 삶의 질 개선, 환경 지속 가능성의 향상, 경제 발전 육성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 개발을 테마로, 관련 테마에 관심이 있는 기업가, 엔지니어, 학자, 디자이너, 아티스트, 개발자, 학생 등 멋진 아이디어를 가진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참가자들은 몇 개의 팀으로 나뉘게 되며 팀별로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아이디어를 발전 시키고, 전문가의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각 팀은 매일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하게 되며 이 내용에 대해 전문가와 기업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들의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워크숍이 끝나면 2주 간 영문 프로젝트 제안서 제출 기간이 주어집니다. 제안서를 제출한 팀들 중에서 심사위원들이 선정한 최고의 프로젝트 제출 팀에게는 2017년 초, 제네바에서 열릴 Lift Prototyping Lab 2017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https://liftevents.typeform.com/to/UoZ1fi 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리프트에 대한 새로운 내용들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