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Projects

에바종 세계여행 이벤트



이번 , 아지앙스는 에바종과 함께 온라인 여름 게임 이벤트 에바종 세계여행 런칭했습니다.


‘ASIA STAGE’ ‘GLOBAL STAGE’ 단계로 구성된 간단한 온라인 보드게임인데, 단계에서 게임 참여자는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 말을 움직이고, 에바종 호텔과 관련된 가지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번째 단계 ‘ ASIA STAGE’ 에바종이 특별히 엄선한 아시아의 호텔을 소개하고 있으며, 번째 단계 ‘GLOBAL STAGE’ 전세계의 에바종 호텔과, 곳에서 있는 멋진 광경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끝나면, 게임 참여자는 경품이벤트에 등록할 있으며, 당첨자는 런던 여행권 타이페이 숙박권 등을 제공받게 됩니다. 온라인 회원만 이벤트에 참여할 있기 때문에, 대회 참여를 위해서는 기존 계정을 사용하거나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회원에게 에바종 브랜드를 알리고, 기존 회원에게는 많은 에바종 호텔을 소개하는 기회가 것입니다.


7 17 전까지 여러분의 행운을 시험해보세요! (이벤트 링크: http://summer.evas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