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아지앙스의 맞춤형 예약 사이트: 한국에서의 이벤트 경험을 높이세요 팝업 스토어 문화는 요즘 한국의 가장 인기있는 문화 입니다. 서울의 성수 지역은 특히 유명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로 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Projects

이솝(Aesop)의 네이버 포스트 런칭




, 아지앙스는 호주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이솝(Aesop) 네이버 포스트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아지앙스는 처음으로 네이버가 선보인 모바일 최적화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를 사용해 프로젝트를 이행하였습니다. 결과 만에 호주 대표 뷰티 브랜드 인식시키고자 했던 이솝의 목표에 부합하는 좋은 결과를 얻을 있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단계는 브랜드 계정을 이솝(Aesop) 고객들이 쉽게 찾을 있도록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인터넷 페이지에 기존의 영문 브랜드명과 한글로 번역된 브랜드명을 동시에 표기했습니다. 한국 고객들이 한국어로 번역된 브랜드명을 에이솝이 아닌 이솝우화(Aesop’s fables)에서 따온 이솝으로 발음할 있게 도와준 것인데 이솝이라는 브랜드명에는 예술에 대해 애정을 갖고 지지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그대로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이솝(Aesop)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일함으로써 없이 많은 종류의 화장품 브랜드 속에서 사는 한국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브랜드로 알려지길 원했습니다. 사용방법이나 최신 트렌드를 알려주는 기존의 뷰티 브랜드들과 차별화 전략으로 이솝은 브랜드의 역사와 정체성에 포커스를 맞추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브랜드 설립 역사, 새로운 제품 라인, 특색있는 매장 디자인, 그리고 추천하는 목록 등의 내용이 담긴 5개의 콘텐츠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네이버 포스트는 네이버가 가장 최근에 내놓은 플랫폼으로, 다른 플랫폼에 비해 비교적 포화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이솝의 포스트가 돋보이기 좋은 조건입니다. 인터넷 유저들은 이솝의 역사와 브랜드 철학에 관심을 갖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지앙스는 계속해서 이솝의 고객층을 넓히는 주력하며 재미있고 매력적인 내용으로 포스트를 꾸며 나가는 집중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