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Projects

롤랑가로스 2016 오프라인 이벤트




롤랑가로스의 파트너 프랑스 테니스 협회가 대한테니스협회와 함께 기자 회견식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에서 두 테니스 협회는 양국의 테니스 발전을 위한 협력 의사를 밝혔고 2016년 서울에서 진행될 이벤트인 롤랑가로스 주니어대회 소식을 알렸습니다.

파리에서 진행될 최종 토너먼트에 앞서 한국에서 Rendez-Vous a Roland Garros 이벤트가 펼쳐질 것입니다. Rendez-Vous a Roland Garros 이벤트의 한 일환으로 롤랑가로스만의 특별함을 상징하는 클레이 코트에서 주니어 토너먼트가 진행될 것입니다. 주니어 토너먼트의 우승자에게는 각 국의 우승자와 함께 파리에서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파리에서 롤랑가로스 최종 토너먼트가 진행되는동안 한국에서는 두 번째 이벤트인 Roland Garros in the city 가 있을 예정입니다. 베이징, 상하이 그리고 리오 데 자네이로 외 여러 도시를 거쳐 드디어 서울에도 Roland Garros in the city가 옵니다! 

한국에서 롤랑가로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아지앙스는 롤랑가로스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유명한 한국 블로거들을 컨퍼런스에 초대하였고 컨텐트의 확산을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와 협력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컨텐트를 배포하였습니다. 캠페인 결과 180,000회 이상의 임프레션을 달성하며  '롤랑가로스'의 검색량이 눈에띄게 상승한 결과를 이룩했습니다.


아지앙스는 한국을 기반으로 펼쳐질 롤랑가로스의 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을 전담할 것 입니다.

See you soon Roland Garros in Seoul!